허쉬성형외과 코성형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게시물 작성 테이블

스웨덴 가슴성형 전문의 원내방문 (모티바 주관)

2016-10-24 hit.9,139

 스웨덴 가슴성형 전문의와 모티바 본사 영업이사 방문!

지난 10월 22일 토요일 모티바 본사 영업이사 Olivier tourniaire, 스웨덴 가슴성형 전문의 johan nordquist 가 허쉬성형외과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본원의 가슴성형 전문의 김응삼 원장님과 함께 모티바의 장점에 대해 논의를 나누고, 스웨덴 가슴성형 전문의의 모티바 경험에 대해 학술교류가 진행 되었습니다. 기존 가슴 성형과 모티바 가슴성형의 차이점과, 모티바의 장점에 대해 상호간의 질문이 있었으며,  모티바 보형물의 가장 큰 경쟁력으로는 자연스러운 촉감과 탄력성을 꼽았습니다. 뛰어난 탄력성은 수술 시, 절개부위를 줄이며, 이는 환자에게도 의사에게도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2년간의 스웨덴 가슴성형 전문의의 경험에 비추어 보았을 때, 모티바는 그 어떤 보형물보다 자연스러우며, 나노 surface 테크놀로지로 수술 후 주변 조직과의 생착률이 뛰어나 (표면이 nano 작은 입자기 때문에 피막이 얇게 생김) 구형구축이 일어날 수 있는 확률을 현저히 낮추었다고 설명 했으며, 지난 2년간 1건의 구형구축도 아직 보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정원장님과의 교류에서는 지난 25년간 다른 성형의 발전은 꾸준히 이루어졌으나, 가슴성형의 발전이 더디었으며, 모티바 프리미엄 보형물의 개발로 조금 더 자연스럽고 부작용이 적은 가슴수술을 움직임이 많은 현대 여성 환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보형물에 관한 이해도를 올리고 좀 더 안전하고 체계적인 수술로 환자분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다음글 # 허쉬성형외과 심폐소생술 교육
이전이전글 # 2016 메디컬 코리아 & 국제병원의료 산업 박람회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